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4:45:43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87

핵심 팁:워 스 버그,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뻗는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T형 무대 또는 홀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워 스 버그환경에 맞게 생산하다.

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타 타르 우 인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



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도록 합니다.사용자가 경고 신호를 취소할 수 있는 기기를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기계 자체의 안전 성능을 보면 국가 안전 인증을 받은 사람은 큰 안전 문제가 없을 것이다. 주요한 문제는 전동 승강기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 각 방면의 요소로 인해 기계 부품이 떨어지거나 파손되는 데 집중된다. 이 방면의 문제는 기계의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달려 있다.

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



안전 보호 부품, 안전 생산 작업을 위해 설치 승강

판매 부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워 스 버그절강,워 스 버그헬싱키,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들은 전기기계로 구동되는 유압펌프장을 수리하거나 분해할 때 앞당겨 모든 동력전원을 차단하여 유압장이 줄곧 단전된 상태에 있도록 확보한다.유압 고공 승강 플랫폼의 유압 오일은 매우 가능성이 있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워 스 버그곽주,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식당,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유압 전동 승강기 를 운용할 때 에는 반드시 전문 인력 이 있어 조작 과 유지 보수 를 중지해야 하며, 정시 에는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워 스 버그에셀 산품질 문제를 유지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워스버그권하다뉴스 정보
워스버그최근 소식